cocos2d-x 3.x (3.10) 기기별 해상도 대응하기

AppDelegate::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에서

glview->setDesignResolutionSize(designResolutionSize.width, designResolutionSize.height, ResolutionPolicy::SHOW_ALL);

로 변경

ResolutionPolicy::EXACT_FIT = 화면 채움
ResolutionPolicy::NO_BORDER = 리소스의 해상도 그대로 보여줌
ResolutionPolicy::SHOW_ALL = 디자인 해상도에 맞춰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HEIGHT = 높이 고정으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WIDTH = 넓이 고정으로 보여줌;

해상도별 디자인 감당 안되면 그냥 SHOW_ALL 추천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cocos2d-x 3.x (3.16) SDKBox IAP

cocos2d-x 3.x (3.16) 개발환경 세팅 (윈도우즈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