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-x 3.x (3.10) 기기별 해상도 대응하기
AppDelegate::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에서
glview->setDesignResolutionSize(designResolutionSize.width, designResolutionSize.height, ResolutionPolicy::SHOW_ALL);
로 변경
ResolutionPolicy::EXACT_FIT = 화면 채움
ResolutionPolicy::NO_BORDER = 리소스의 해상도 그대로 보여줌
ResolutionPolicy::SHOW_ALL = 디자인 해상도에 맞춰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HEIGHT = 높이 고정으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WIDTH = 넓이 고정으로 보여줌;
해상도별 디자인 감당 안되면 그냥 SHOW_ALL 추천
glview->setDesignResolutionSize(designResolutionSize.width, designResolutionSize.height, ResolutionPolicy::SHOW_ALL);
로 변경
ResolutionPolicy::EXACT_FIT = 화면 채움
ResolutionPolicy::NO_BORDER = 리소스의 해상도 그대로 보여줌
ResolutionPolicy::SHOW_ALL = 디자인 해상도에 맞춰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HEIGHT = 높이 고정으로 보여줌;
ResolutionPolicy::FIXED_WIDTH = 넓이 고정으로 보여줌;
해상도별 디자인 감당 안되면 그냥 SHOW_ALL 추천
댓글
댓글 쓰기